야설 - An Overview

이제 다시 호기심이 발동하여 엄지손가락을 엄마 팬티에 걸었다. 엄마는 별반 제지하지는 않았다.  이제 급하게 양손을 팬티 안으로 넣었다. 팬티는 너무나 가볍게 들려 손을 덮었고 그밑으로 까칠한 엄마 보지털이 잡혔다.  그리고 그순간 참을수없이 큰 쾌감이 온몸을 타고 돌았다.

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 영리적 사용 불가 - 내용 변경 불가

난 바지를 내렸다.. 이미 발기된 좆이 그녀를 향해 용감하게 건들거리고 잇었다.

나일 강의 죽음

아..................좆을 빼기가 싫었지만 그녀가 얼른 일어나는 바람에 좆은 자동으로 빠졌고... 아직도 흥분이 덜된는지 나의 좆은 여전히 발기된채로 건들거리고 잇었다.

어린시절(고모와의 첫 경험) 우연히 만난 두 자매의 처녀를 따먹고 함께 씹까지 한 우리는 다시 차를 타고 곧바로 고향으로 갔다. 고향에는 일가 친척 중 고모님만이 살고 계셨다.

그녀는 작은 가방속에서 휴지를 내더니 그 액을 한번 훔치고는 그대로 팬티를 입고는 바지를 입더니 말도 없이 먼저 내려가버렸다.

"아이...이....힘좀봐....또..발기를 하네...." 그녀는 신기한듯... 나의 자지를 잡고는 감상을 하다... 벽면에 기대고는 다리를 쪼악 벌렸다.

엄마는 깜짝 놀란듯 나를 돌아 보았다. 엄마에게 괜한 말을 했다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무료로 즐기는 야동 스트리밍 사이트 엄마는 다시 옷장으로 시선을 던지며 대답했다.

걱정스러운 마음이 점차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고.... 그녀도 혹.....그것을 즐기고 있다는 그런 일말의 기대감이랄까...........

우리 애들이 천년 만년 미국에 있을 것도 아니고, 돌아오면 당신은 애들과 같이 살아야해. 그 애기를 누가 키워? 

어제 무엇을 했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이불에서  몸을 일으키니 몸에 아무것도 걸치고 있지 않았다. 그제서야 엄마와...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허..억... 저건.. 그녀의팬티중에서 가장 섹시한 나비문향의 붉은색 망사팬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